안아주고 입에 뽀뽀해줘
나의 사랑! 나에게 가까이 와, 화내지마 난 너의 사랑일 뿐이야 내 자리에 다른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.
내가 우리 사랑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잘못. 완전히 잊혀진 내가 한 말 기억해? 다른 것은 없을 것입니다.
제발! 시야의 커튼을 닫으십시오. 경우를 기억하십시오. 나는 당신의 인생에서 유일한 사랑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결합은 내가 존재하는 모든 것에서 진정한 것입니다.
키스 해줘! 네 입에 내 키스의 맛을 느껴봐 더 꼭 안아주고 사랑한다고 말해줄래? 마지막 몇 분 동안 더 애정 어린 키스를 해주세요.
다른 시간을 위해 눈물을 저장하십시오. 이 잘못된 순간을 위해 울 필요는 없어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출까요? 우리는?
아주 잘! 새장에서 새를 풀어주세요 이 기쁨에 웃으며 내게로 와 뜨거운 태양 아래 매일 아침 당신을 사랑합니다.
ERASMO SHALLKYTTON
Enviado por ERASMO SHALLKYTTON em 10/01/2023
Copyright © 2023. Todos os direitos reservados. Você não pode copiar, exibir, distribuir, executar, criar obras derivadas nem fazer uso comercial desta obra sem a devida permissão do autor. |